연골도 재생이 된다
퇴행성 무릎 관절염으로 무릎관절 연골이 닳아 다는 진단을 받고 병원에서 인공관절로 수술을 받고서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 병원 진단이 꼭 정답이 아닙니다. 절대로 뼈가 닳아진 게 아니라 척추 척만 증이 만성화되어서 자세 불균형으로 연골이 쪼그라진 것입니다.
현대 의학계에서는 연골은 재생이 안 된다 판단하고 인공관절 수술을 하고 있고 줄기세포도 적용하지만
기대만큼 효과를 못 보는 실정입니다. 장담하건대 연골은 재생된다. 무릎관절염은 성장기에 척추가 틀어진 원인으로 뼈가 변형된 탓에 연골이 변형되어서 피가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서 염증과 함께 탄력을 잃어서 생긴 것입니다.
수술만이 능사는 아니다
틀어지고 굳어진 척추를 방치한 체무릎만 줄기세포 및 인공관절을 하므로 후유증은 당연한 것입니다.
닳아다는 말 무조건 믿지 마세요. 대다수 수술 않고도 완치된답니다. 얼굴, 경추, 흉추, 골반, 꼬리뼈가 틀어지고 굳어진 상태로 수십 년 활동했는데 각종 관절이 아픈 것은 당연한 결과인 것이다. 뼈와 연골이 닳아진 것이 아니고 변형된 탓에 아픈 것이다. 잘못된 뼈을 제대로 교정해 주면은 긴장된 신경과 피가 원활하게 공급됨으로써 연골이 재생되어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리석게도 틀어지고 굳어진 얼굴 경추 흉추 골반 꼬리뼈는 방치한 체 각종 치료 끝에 인공관절 수술을 하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체형을 바르게 잡아주어 치료하세요
모든 관절염 및 질병은 성장기에 틀어진 척추가 잘못된 것이며 결과지 원인이 아닌 것인데 원인은 방치한 체 결과만 고치니 안타깝다. 양쪽무릎 퇴행성 관절염 및 고관절 수술을 받고서 후유증으로 일상생활을
포기한 체 좌절하고 남몰래 눈물로 지내지 마세요.
오자 다리 및 엑스자 다리 퇴행성 관절염도 교정으로 똑바로 잡는 것은 쉬운 것이다.
불의에 사고로 인해서 뼈가 골절되고 연골이 파괴되지만 않았다면 척추(중추신경 )를 틀어진 골반을 획기적인 교정으로 체형을 바르게 잡아 주어 보세요. 퇴행성 관절염 얼굴비대칭 무너진 발란스 등이 바르게 교정이
된답니다.